반응형

성시경 백신 소신 발언

 

성시경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를 통해 백선 접종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성시경은 백신에 대해서 언급하는것을 조심하려고 노력했고 어렵게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그는 백신에 대해서 계속해서 궁금해 하고 불만을 나타내는 사람들을 너무 미워하지는 말자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코로나19를 에이즈와 비교하며 에이즈가 치료제가 없는것처럼 코로나19도 "거지같은 병이 하나 더 생긴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백신에 대해 소신 발언하는 성시경 / 성시경의 발언이 업로드된 유튜브 채널

 

성시경은 "전체 선을 위한 희생을 강요하면 안되는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전국민의 안전을 위해 다 같이 한가지 행동을 하자가 주류 의견인데 그 행동을 하는 이유를 계속해서 묻고 따지는 것이 나쁜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 이유에 대해 "일반 사람들이 백신에 대해 연구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백신에 대해서 보여주는것을 그대로 믿지 않는것이 나쁜것이 아니다" 그리고 "그대로 믿지 않는것에 대해 나쁜것으로 몰고가는 분위기가 아니라 왜 말을 안듣고 싶은지 다같이 얘기해야 하는 분위기가 되야 하는가 아닌가?"라며 "더 이해시켜주고 확신을 줘야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안죽을수있는 병을 위해서 죽을 수도 있는 백신을 맞아야하는게 싫은 사람도 있을수있다." 라며 발언했습니다.

 

백신에 대해 소신발언 하는 성시경

반응형

+ Recent posts